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멤버십을 통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고객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1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고객과 고객 간의 상호작용이 고객가치창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호텔레스토랑 고객의 타고객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라포(rapport)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레스토랑 단골고객의 장소애착과 애착전달 간의 관계: 심리적 소유감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호텔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12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고객지원인식, 고객-종업원 교환관계, 고객행복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온라인 서비스 회복 전략이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 참여와 특별 취급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3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외식업체의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결정적 사건기법(CIT) 활용 -
관광학연구
2015 .01
의료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시민행동간 영향 관계 연구: 미용성형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