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목적
Ⅱ. 국제광고 분야의 기존 연구 동향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설문조사)
Ⅴ. 결론 및 제언 (광고산업의 국제화를 위한 과제)
참고문헌
국문요약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경제의 국제화
황해문화
1994 .06
한국경제의 국제화
철학과 현실
1994 .03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국제화 시대와 한국교회
신학지남
1988 .03
세계화시대의 국제정치
계간 사상
1994 .12
한국문화의 국제화전략
철학과 현실
1994 .03
한국적 광고이론 개발의 토대
성곡논총
1993 .06
국제화시대 한국 민족주의의 진로
한국독립운동사연구
2000 .12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소비자의 광고 태도를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0 .01
광고에 대한 윤리적 논쟁
대동철학
2011 .01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