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틀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토론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매체 변용과 광고 언어의 특성* -텔레비전 광고와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언어
2008 .01
중국의 광고문안에 대한 언어학적 연구
중어중문학
2001 .06
추상적표현으로 본 한국 신문 광고문안의 문체적특성 : 기업광고와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06 .07
광고에 대한 윤리적 논쟁
대동철학
2011 .01
Рекламные тексты с позиции межкультурной коммуникации
외국학연구
2011 .01
텍스트 화용론적 광고읽기 : 광고카피와 비주얼 성분의 의미작용을 통한 광고텍스트 분석을 중심으로
언어과학연구
2003 .12
방송 광고의 상호텍스트성 활용양상 : 패러디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1 .05
기업광고에 대한 한 미간 비교연구
주관성 연구
2007 .01
한국적 광고이론 개발의 토대
성곡논총
1993 .06
광고언어 연구의 동향과 과제 : 언어학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어학
2002 .12
韓國의 廣告規制에 관한 硏究
성곡논총
1993 .06
이노베이티브 광고에 대한 수용자 선호 연구
주관성 연구
2013 .01
A Diachronic Analysis of English in Advertising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1999 .05
광고 언어의 연구는 언어의 힘에 대한 연구이다
한국어학
2016 .11
북한 상업광고의 이데올로기 해체를 위한 기호학적 분석 : <대동강맥주 광고>를 중심으로
통일인문학
2013 .11
디지털 콘텐츠의 의미생성 전략 분석 : 애니스타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0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