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모바일 결제 시스템 이용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결제 시스템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고액결제와 소액결제에서 간편결제 요인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간편결제 서비스 사용자의 사용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ECM과 UTAUT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4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 Intention to Use Mobile Payment System in Vietnam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확장된 UTAUT 모델을 활용한 간편결제 서비스 수용 영향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4
Switch or continue to use?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to mobile payment applica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기술수용의도(TAM)를 이용한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습관조절 효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19 .01
제3자 모바일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의 한 · 중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The Comparative Study on Third Party Mobile Payment Between UTAUT2 and TTF
유통과학연구
2017 .01
기대-일치모델을 이용한 간편결제 지속의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과 기술적 특성이 사용갈등과 수용저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Factors Influencing the Success of Mobile Payment in Developing Countries: A Comparative Analysis of Nigeria and Kenya Mobile Payment Users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모바일 결제시스템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모바일 결제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행동의도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특성과 기대일치,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8
Use Intention of Mobile Fingerprint Payment between UTAUT and DOI in China
유통과학연구
2017 .01
모바일 VOD 콘텐츠 구매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수용의도 연구: 소비가치 이론의 적용
무역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