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방법
3. CIT 분석 결과
4. 탐색적 요인 분석 결과
5. 확인적 요인 분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서비스품질 구성요인과 측정모형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9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공공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한국공공관리학보
2009 .03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한국 공공부문 임금 결정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학
2009 .10
공공서비스 관리이론의 한국적 적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신공공관리론과 신공공서비스론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08 .08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공공부문 노사관계와 정부 규제
산업관계연구
2004 .12
공공서비스부문 6시그마 추진 현황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05
온라인민원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공사(公私) 혼합영역에 있어 서비스품질경영에 관한 연구 : 관광레저 기반시설로서 고속도로휴게시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공공부문의 서비스효율성 측정 및 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대구광역시 민원서비스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5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