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기획 및 제작
Ⅲ. 제작 환경 및 과정
Ⅳ. 결론 및 향후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안드로이드 센서 응용 게임 “전주대를 부탁해”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Android와 Arduino를 연동한 “Pirate of Sky” 게임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IoT 기반의 모바일 바이러스 방어 게임 제작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0 .10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엔진을 이용한 전략 슈팅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게임의 양가성과 게임 캐릭터의 콘텐츠 특성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Analysis of Character Design in Dating Simulation Mobile Games for Wom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3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학문의 융합과 게임개발간의 상관관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ANIPOP 모바일 게임의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