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례나선의 실증적 검증 : 조직 및 고객의 두 가지 원천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6
특급호텔에서의 고객무례함이 종사원의 직무만족도와 직장 내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객실, 식음료 및 객실관리부서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조직무례가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8 .05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과 자신의 무례한 행동: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017 .01
서비스종사원이 경험하는 고객 무례함 유형과 인식에 관한정성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열의를 매개로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효과: 고객파워와 직무자율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고객으로부터의 무례경험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 감정소진과 고객지향성의 순차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7 .12
역할 스트레스원이 직장 내 무례 경험과 무례 가해에 미치는 영향: 외국계와 로컬 자동차기업 영업사원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3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무례행동이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노동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Big 5에 기반한 성격 특성이 고객 및 상사 무례함에 대한 구성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승무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과 인상관리행동
치안정책연구
2017 .01
상사무례 및 부하무례가 의료종사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2 .10
특급호텔 종사원의 상사와 고객의 무례함이 조직침묵, 직장 내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과 서비스 성과의 관계: 자아효능감과 감정소진의 순차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6
고객의 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직장 무례함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냉소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직장무례와 이직의도 간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