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학진’은 인문학 활성화의 주체가 될 수 있는가?
2 ‘학진’의 과거와 현재
3. ‘학진’의 바람직한 미래
4 필자의 경험과 그 경험에서 얻은 결론
5. 결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문 내러티브]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자음과모음
2009 .02
인문콘텐츠와 인문정책의 방향
인문콘텐츠학회 학술심포지움
2002 .10
`인문 복지`를 넘어 `인문 주체` 되기 : 인문정신문화 정책의 평가와 대안
문화과학
2014 .09
'인문 정신'은 무엇으로 사는가
인물과사상
2006 .01
환경과 인문과학
문학과환경
2002 .12
이제까지의 인문으로 충분하다!
황해문화
2006 .12
언어분석적 방법과 인문과학
철학사상
1994 .12
인문과학의 위기와 가능성
철학과 현실
1994 .03
[인문 내러티브] 문학과 정치의 가능한 관계들
자음과모음
2009 .11
분리된 안과 밖 그리고 비 사회과학적 인문과학과 비 인문과학적 사회과학의 허구
철학과 현실
1999 .03
인문생태 연구의 필요성과 의의
한국학연구원 학술대회
2008 .05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인문교육 : 중학교 예술인문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인문교육-중학교 예술인문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에 대한 토론문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국가 연구개발(R&D) 정보분석을 통해 본 과학기술과 인문사회 간 융합연구 현황
문명과 경계
2018 .12
인문학술원 『동서인문』의 통합 창간호 간행사
동서인문
2014 .03
[인문] ‘세계없음’으로부터 어떻게 세계는 존재하게 되는가?
자음과모음
2018 .03
DMZ에 대한 인문ㆍ사회적 연구의 지평을 열자
철학과 현실
2010 .12
인문과학에 있어서의 진리의 문제
철학연구
1998 .03
인문ㆍ사회과학의 위기와 한국학의 전망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