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2
스포츠를 통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식이 기업 신뢰,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 동일시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스포츠기업 <나이키>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용품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중관계성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효과 : 체육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 형성이 공유가치창출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공기업의 스포츠CSR활동과 기업성과의 관계분석: 한수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프로축구(K리그) 사회공헌활동이 팬의 인지도와 구단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한국마사회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스포츠 선수 보증인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광고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Effects of Media Representations and Congruency on Corporate Image and Brand Attitude: A Case of a Korean Sport Celebrity with a Korean Sponsoring Compan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1 .12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관계의 질이 소비자 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기업의 스포츠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아웃도어 브랜드 선택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워터파크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