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산학기술학회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제12권 제2호
발행연도
2011.2
수록면
728 - 735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국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대부분의 가정에서 이용하는 보편적인 서비스로 자리를 잡게 됨에 따라 사업자들 간의 가입자 유치 경쟁도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사업자들 간의 출혈경쟁을 줄이고 수익성을 높이기 위 해서는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방어적인 마케팅 전략이 효과적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설문 조사를 통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도출하였다. 분석 결과, 서비스 자체의 품질 및 애프터 서비스에 대한 만족 정도가 서비스의 충성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는 실무자들에게 고객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3)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05-00115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