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브리드 의사결정나무와 인공신경망 모델을 이용한 방문학습지사의 고객세분화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06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Unveiling a Customer Characteristic Grade for Customer Royalty : a Focus on off-line Factor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고객의 행동 변화를 통한 신규고객 세분화와 구매항목 예측
대한산업공학회지
2007 .09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고객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할당규칙의 시뮬레이션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6 .01
[서평]「Data Mining Techniques : For Marketing, Sales, and Customer Support」
정보과학회지
1999 .04
동태적 고객만족 모형의 전략적 활용 -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03 .01
신용카드 시장에서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이탈고객 분석 ( Customer Churning Analysis by using Data Mining in Credit Card Market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6
Assessment of Interruption Costs by Industrial Customer Type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06 .12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Development of Datamining Engine for Customer Pattern Analysis in Mobile Computing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6 .07
Customer Acquisition Strategy for Key Customers Hidden in Big Data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고객의 이탈 가능성과 LTV를 이용한 고객등급화 모형개발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06 .12
Investigation and Analysis of Interruption Costs for Industrial Customer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7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철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이용자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