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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본론
Ⅳ. 실험
Ⅴ.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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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 이슈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미디어 출처, 시정 행동과 태도 정보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게이머 참여 2.0 메커니즘 연구-게이머 커뮤니케이션 매개 O-S-O-R 모델과 게이머 커뮤니케이션 생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Gender Recognition of Game Players in Online Games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전환 비용의 결정 요인: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기본적 심리 욕구 충족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게임 마우스의 성능과 조형적 특징이 게이머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코로나19 시대 MZ세대 게이머의 게임 과몰입 연구: 게임 장르, 가치, 대인 심리 관계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3 인칭 게임의 사용자 시점과 사운드 청취 위치에 따른 게임 몰입도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한국의 도덕 가치관이 게이머 호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 세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Gender Recognition of Game Players in Online Games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1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온라인 게임의 자아정체성 기여에 대한 탐색적 연구 -미드의 게임 이론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21 .08
게임에 대한 재미, 숙련도, 인지된 확산정도가 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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