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가설의 검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지각된 기업이미지와 직업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8 .01
지각된 심미성과 기업연상이 사용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리조트기업 조직구성원의 CSR 활동 인식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불신의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업무용 SNS 스트레스가 사용자저항을 통해 SNS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1 .12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으로 인한 기업이미지가 기업의 신뢰와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인 방한객의 연령집단 간 비교분석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배달앱 서비스 실패요인이 소비자 갈등과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재연구
2021 .03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인지된 라포형성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Antecedents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Value Consciousness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Social Commerce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유튜브 기업 채널 구독동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현존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4
기업 소셜미디어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주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기업의 ESG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기업신뢰를 통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절초점(예방/향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4 .1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생명보험소비자의 불평행동 결정요인 및 불평유형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귀인이론을 바탕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Indonesian Consumer Complaint Behavior: The Role of Information Seeking, Knowledge, Purchase Behavior, and Tendency to Talk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2
외식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12
기업 이미지와 기업 신뢰가 HMR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