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당쾅히엔 (숭실대학교) 유명식 (숭실대학교)
저널정보
한국통신학회 한국통신학회논문지 한국통신학회논문지 제42권 제10호
발행연도
2017.10
수록면
1,942 - 1,946 (5page)
DOI
10.7840/kics.2017.42.10.1942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차량과 인프라간 가시광 통신 시스템에서의 핸드오버 절차 및 알고리즘을 제안한다. 본 논문에서 제안하는 핸드오버 알고리즘은 거리기반 확률에 따라 최적의 핸드오버 스위칭 시간을 결정한다. 스위칭 시간은 주어진 통신단절 확률 임계값이내에서 신호 품질을 최대화하도록 결정된다. 제안된 알고리즘의 성능은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검증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시스템 구조
Ⅲ. 거리 기반 확률적 핸드오버 결정 알고리즘
Ⅳ. 성능평가
Ⅴ.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5)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567-00149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