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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과 요약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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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의 게임이용과 공격성 간의 종단적 상호관계 검증: 자기회귀교차지연-잠재성장 결합모형을 활용하여
청소년복지연구
2018 .01
아동의 게임이용과 공격성 간의 종단적 상호관계 검증: 자기회귀교차지연-잠재성장 결합모형을 활용하여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0
잠재성장모형(LGM)을 통한 게임 이용량 예측을 위한 종단분석: 공격성, 자기통제, 자존감, 리더십의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1 .08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정신건강과 학업성적에 미치는 영향 : 동적 패널 데이터 분석
언론정보연구
2019 .05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공격성향 아동의 또래관계 개선을 위한 자기조절 중심 집단게임놀이치료 사례연구
놀이치료연구
2020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청소년의 게임중독이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모의 양육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미래청소년학회지
2016 .01
게임 기기 다양성이 중학생의 게임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게임 사용시간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2 .03
청소년들의 삶의 만족도, 사회자본, 게임 효능감이 게임 절제력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08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부모의 학대와 청소년의 공격성 사이의 종단적 관계 :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열린교육연구
2022 .07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상호작용 의례 관점에서의 청소년과 게임에 관한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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