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III. 실험
I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혼합감정 기부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17 .01
혼합감정을 소구하는 기부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소비자의 추상적 사고와 혼합감정으로 소구하는 광고가 제품의 혁신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7 .02
소비자 혼합감정의 개념화와 이에 따른 반응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0 .01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Exploring the Effect of Different Emotions on Construal Levels and Consumer Evaluations of Advertising from a Certainty Appraisal Approach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감정 불일치가 인지적으로 불일치한 자극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명화 패러디 광고에서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해석과 처리 유창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11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CSR)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텍스트 프레이밍 방식이 빈곤문제해결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교육연구
2015 .01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메시지 프레이밍을 적용한 친환경 소비 유도방안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01
다이어트 음료 광고의 메시지프레이밍에 따른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의 영향관계
외식경영연구
2021 .10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에너지전환 정책 홍보 메시지 프레이밍이 정책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프레이밍과 해석수준의 상호 적합성 탐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