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8 제52권 제2호(통권 제589호)
발행연도
2018.2
수록면
38 - 50 (1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CES 2018의 주네는 ‘스마트시티(Smart Cities)’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 기술로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다
5G, 인공지능 기술로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다
CES 2018, 노인을 위한 기술이 뜬다
CES 2018을 장악한 스마트 홈의 플랫폼 “가상 비서”
CES 2018에 등장한 ‘기업’이 주목할 만한 9가지 신제품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324-001762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