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문헌리뷰
3. 연구방법론
4. 연구결과
5. 시사점 및 향후 연구계획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헌조사를 통한 스마트 기기 어플리케이션의 효용성 및 관련 요소 정의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효용 종속인 설계 속성의 강건설계
한국기계가공학회지
2021 .12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디자인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다세대 기술 이동경로(Migration path)의 정의 및 종류에 대한 연구: 반도체 기술의 고객 및 공급자 이동경로 사례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11
클러스터링 기법을 활용한 이커머스 사용자 리뷰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2 .05
딥 러닝과 Boosted Decision Tree를 활용한 고객 이탈 예측 모델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8 .02
증권회사의 지속적 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뢰도 및 고객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3
상대 차량 효용 추정 기반 게임이론을 활용한 자율주행차의 차선 변경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4 .01
다속성 효용이론을 적용한 인프라 유지관리 우선순위 의사결정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4 .10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속성 기반 감성분석을 이용한 서비스 전달 네트워크상의 고객경험 분석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2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서비스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역량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비콘을 이용한 사업장과 고객간 상호작용을 위한 고객식별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