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모델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거래 능숙도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관광음식점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긍정적 감정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01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호텔상품에 대한 거래신뢰가 관계혜택과 관계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소비자와 항공사 간 관계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8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모바일 거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통제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다차원적 인지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장애인 소비자 모바일 거래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2
제품의 친환경성과 친건강성이 소비자의 추구혜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문화적 차원에 따른 관계 혜택의 차별적 중요성: 메타분석
마케팅연구
2020 .02
관계혜택(Relational Benefits)이 전환장벽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VS. 모바일 쇼핑
유통연구
2017 .10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외식소비자의 밀키트(Meal Kit) 이용 혜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계획된 행동이론의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친환경제품의 사회적 혜택과 개인적 혜택의 차별적 효과: 대안적 모형의 검증
상품학연구
2015 .01
항공관련 모바일 앱의 이용현황과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B2B거래에서 파트너의 CSR활동 지각과 관계혜택 간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맞춤형 화장품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추구혜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4
셀프 서비스 채널이 제공하는 관계혜택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유용성과 인지된 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리뷰
2019 .01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이 서비스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 노인복지관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정책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