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기존 정책 검토
Ⅲ. 국내 TV홈쇼핑 시장의 이슈
Ⅳ.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과제별 우선순위 평가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온라인 활성화 및 유통채널 다변화에 따라서 TV홈쇼핑의 역할 변화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TV홈쇼핑 이해관계자 간 불균형 이슈에 관한 연구-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4 .09
우리나라 TV홈쇼핑 시장의 현황과 정책적 쟁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TV홈쇼핑 수수료율 제한과 중소기업 매출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50대 여성들도 안 본다… TV 홈쇼핑의 위기 남은 과제는
한경BUSINESS
2023 .08
TV홈쇼핑 송출수수료의 인상에 따른 문제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소비재 수출채널로서 한국 TV홈쇼핑 산업의 해외진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관세학회지
2015 .02
TV홈쇼핑 시장과 중소기업 편성 비중에 대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활성화 정책 제언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10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TV홈쇼핑의 실버층 구매선택요인과 만족도 분석
기업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TV홈쇼핑 송출수수료 현황 및 규제에 대한 전문가 조사 분석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