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개성 특성 지각 구조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0 .01
소비자의 추구가치가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브랜드개성의 개념 정립에 관한 연구 : 브랜드는 어떻게 개성을 가지는가?
호텔관광연구
2008 .12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동일시, 전환장벽,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 광고와 PR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개성 요인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5 .06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브랜드 개성을 통한 도시브랜드 자산 구축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5대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4
국가 브랜드 개성이 차원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방법론적 접근
광고연구
2002 .03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5 .09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개인 개성에 따른 구매 행동과 브랜드 선호도 차이 : 20대 여대생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