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36집
발행연도
2004.12
수록면
325 - 352 (2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은 넷 세대로 불리는 신세대 학생들에 대한 효과적인 비즈니스 교육, 특히 전자상거래 교육의 바람직한 교육방향과 전략 및 방법에 대해 서술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우선 넷 세대의 특징과 문제사항들을 설명하고, 이들에 대한 접근방식과 학습 동기부여 및 신기술적용 교육방법 등을 나열하며, 전자상거래 교육과정의 필수적 내용과 효과적 구성 체제를 제시하고자 한다. 이와 관련한 자료로서 본 논에서는 이-비즈니스에 관하여 미국에서 이루어진 많은 사례 및 새로운 용어와 개념들을 소개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9)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8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