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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금융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종업원 역량이 서비스 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2 .12
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적 반응과 평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고객지향 경찰서비스에 관한 연구
한국경찰학회보
2003 .01
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7 .12
[SB2 전자상거래(4)] 온라인 금융의 기능적 분류에 따른 서비스품질 분석 ( 은행의 PFMS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고용유형에 따른 종업원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 : 대구지역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6 .03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일본 금융서비스산업의 미래
[BOK] 주간해외경제
1997 .04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금융 서비스 관계 장벽
[KIEP] 연구보고서
1992 .07
통관서비스 제공업체의 관계지향성이 고객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해운물류연구
2006 .01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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