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경영교육학회 2012년도 추계 학술발표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12.12
수록면
592 - 606 (1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5)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증권회사 온라인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로 HTS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의 관계품질이 투자자 행동 의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실증 분석하는 것이다.증권회사는 관계마케팅의 일환으로 CRM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규고객 유치, 기존고객 유지 관리를 체계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따라서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고객 행동 의도를 분석하기 위해 HTS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계품질과 고객 행동 의도에 대한 연구를 통해 증권회사의 관계마케팅 전략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HTS 서비스품질은 고객만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으나 신뢰는 선택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고, 고객만족은 재이용 의도에는 정(+)의 영향을 주지만 전환의도와는 상관관계가 없었으며, 신뢰는 재이용 의도와 전환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76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