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경영교육학회 2014년도 춘계 학술발표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14.6
수록면
1 - 12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전자상거래가 사회적으로 일상생활의 일부로 받아들여짐에 따라, 사이버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창조경제의 일환으로 창업에 대한 국가적 관심 또한 높다. 각 대학에서는 이러한 배경을 토대로 "쇼핑몰창업"이라는 과목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문제는 교양과정의 경우 수강생들이 보유하고 있는 배경지식과 전공이 매우 다양할 뿐만 아니라, 신입생에서부터 졸업을 앞둔 4학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는 점이다. 사이버 쇼핑몰 창업교육은 전자상거래, 창업실무, 경영관리 등 다양한 학문이 결합된 학제적 정규강좌이다. 수강생들의 교육 만족을 위해서는 어떻게 접근하는 것이 좋을까. 본 논문은 이러한 문제의식을 갖고 해결방안을 찾고자 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2-002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