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공정한 게임
철도저널
2014 .06
고등학교 게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지
2002 .09
국내 게임 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Rope Survival : 온라인배틀과 캐릭터육성기능을 결합한 줄다리기게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로봇과 디지털 게임의 융합을 위한 게임 콘텐츠 개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11
[特輯]워게임과 시뮬레이션
정보과학회지
1990 .02
컴퓨터 게임 플레이어와 게임 플레이 정의에 대한 학문적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온라인 액션게임의 기획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