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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층적 분석 방법을 이용한 욕구기반 AI 모델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게임 이용 후 평가에 의한 재이용 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2개의 FPS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게임기술
발명특허
2005 .01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2 .06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게임 방송 온게임네트워크 VS. MBC게임
디지털콘텐츠
2004 .01
도르르 왕국의 1차 기획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인간은 왜 늙을까?
전기의세계
2011 .11
인간의 길
타이어 고무
1969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유비쿼터스 게임시대를 대비하자
디지털콘텐츠
2006 .01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게임시장의 신제품 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3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컴퓨터 게임의 분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디지털스토리텔링-게임 서사와 상호작용성의 상관관계
디지털콘텐츠
2005 .01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아동을 위한 교육용 플래시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뉴미디어를 위한 성배,상호작용성
디지털콘텐츠
2005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인간의 욕구분석을 통한 게임의 흥미요소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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