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MORPG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디자인 요소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03
Pay-to-Win 방식의 게임과금 시스템 유무가 청소년의 자존감과 게임과금 관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게임이론을 활용한 MMORPG 아이템 제작 콘텐츠 분석: ‘World of Warcraft’의 가죽세공 전문기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MMORPG 온라인게임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디자인 설계 TIME FLOW 시나리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MMORPG의 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유형과 한계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2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MMORPG 설계의 핵심성공요인 식별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2 .02
저연령층 게임유저를 위한 Screen Layout Design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03
3D MMORPG의 '점프' 조작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11
MMORPG 기반 게임의 몰입에 대한 정량적 분석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6
웹기반 게임평가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1 .12
온라인 게임(MMORPG)의 콘텐츠 특성 및 시스템 특성이 게임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9
MMORPG 게임의 게임성 요소에 대한 사례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3
게임디자인의 미디어 간 매개 잠재력을 통한 스토리텔링 개선 방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6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중국 신화 무협 MMORPG 캐릭터 디자인에서 전통예술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4
MMORPG에서 게이머의 성향에 반응하는 감성 지능형 NPC생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09
지능망에서의 제3자 과금서비스 설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esign of Alternative Billing Service in IN )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1997 .01
몰입이론에 기초한 MMORPG의 디자인 방법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