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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문헌 고찰
III.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IV. 연구 결과
V.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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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와융합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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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광고, PR 산업 분야의 VR 콘텐츠 활용 가능성에 대한 탐색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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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게임 콘텐츠 소비자 구매 의도에 대한 현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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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VR 게임의 놀이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디지털 혐오 문제 공감을 위한 VR 체험 : 작품〈Erasing Silence〉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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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360 기반 아동 체험교육용 콘텐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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