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현재 일반인들은 컴퓨터 교육에 대해 큰 필요성을 느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본 연구에서는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정보보안교육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법을 제시하여 궁극적으로 컴퓨터 교육의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여 그 필요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정보보안 분야에 대해 사용자들에게 문제 상황을 제시하여 정보 보안 수준을 측정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맞춤형 학습이 이루어지게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7-0032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