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텍스트 기반 일반 프로그래밍 언어인 C 언어의 내용 체계를 교육적 관점과 목적으로 재구성하기 위해, 일반 언어의 학습 과정과 유사한 소스코드 제시, 소스코드 사용, 소스코드 수정, 소스코드 응용 및 결합, 소스코드 설계 단계의 전략으로 문제 상황을 구였다. 그 내용을 시공간적인 편의성과 즉각적인 피드백, 몰입도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채점 시스템을 활용해 제공함으로서, 얼마나 빠른 시간 내에 C 언어의 기초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7-003282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