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증강현실을 이용한 스마트폰 기반 3차원 슈팅 게임의 설계와 구현
4. 비교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eriment 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in Gaming: The Breakout Game Learn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A Study of AR battle System for Smart Toy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가상현실 기반의 방 탈출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퍼베이시브게임의 게임플레이와 공간인지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게임콘텐츠 전망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사용자의 운동을 유발하는 AR 기반의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유니티 게임 엔진을 이용한 공포 게임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Mixed-Reality Object Control based on Material Recognition of Real Worl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23 .01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Shooting Game using Visual Basic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VR Surgical Serious Game using UE4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인공지능을 이용한 증강현실 RPG 게임 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게임규제 재설계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게임에서의 게임 행위 변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