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지 대한교통학회지 제2권 제1호
발행연도
1984.6
수록면
33 - 68 (3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需要感應交通體系는 승객들의 通行要求에 따라 보다 迅速하고 效率的으로 安樂하고 便利하게 經濟的으로 交通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기존의 公共交通手段이 미치지 못하는 低密度 都市 地域의 通行需要를 만족시키는데 좋은 手段으로써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즉 리무진 같은 소형차량을 利用하여 승객의 通行要請에 따라 個人的인 door-to-door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本 研究는 需要感應交通體系의 代案으로서 都市 서비스에 있어서 固定·路線變更乘客 써비스에 대한 「스케쥴 알고리즘」을 開發하는데 目標를 둔바 目的函數는 Waiting time, Riding time, Scheduled vehicle의 路線容量制限 등과 같은 乘客써비스 時間制約에 대해서 각기 個別車輛 여행과의 차를 極大化하여 보았다. 使用者中心 Sub-program과 PASS의 두 Sub-program 으로 구성된 Simulation 模型을 活用할 경우 어떠한 都市 써비스地城에서의 固定路線 或은 變更路線 各各에 대해서 臨時的인 車輛運行의 感應式 效率 증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28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