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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배틀 로얄 게임에서의 사용자 이동 원인 분석 - 배틀그라운드에서 포트나이트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An Analysis of the Preference Type of Internet Personal Game Broadcasting in China – focused on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Stream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위한 인공신경망 기반 교전 추천 알고리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게이머 계급의 재생산과 게임 핵의 규제 방향성 -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스포츠 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경기 기록 활용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이스포츠(전자스포츠) 진흥에 관한 법률」 개정안 평가 및 개선 방안 제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친숙한 UX, 새로운 게임 ‘애니멀 그라운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배틀패스의 이해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모바일 게임 BM 배틀패스 적용 사례 분석을 통한 배틀패스 정의 및 유형화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적정기술을 활용한 뉴 스포츠 경기 기록 시스템 설계 : 슐런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스포츠 게임에서 경매 시스템 도입 시 고려사항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e스포츠 종목 분석을 통한 e스포츠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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