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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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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운지연 및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기술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말소리장애 아동을 위한 통합적 음운인식 중재법 효과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음운인식 및 음운작업기억 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
2019 .05
만5세 일반아동과 기능적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읽기 능력 비교
유아교육연구
2021 .11
지적장애 청소년의 비단어 따라말하기와 음운인식 수행능력
특수교육
2017 .11
음운인식 중재가 청각장애 유아의 음운인식 능력과 조음오류 개선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자기회귀 교차지연모형을 적용한 학령 전 아동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의 종단적 관계 분석
한국초등교육
2016 .01
Effect of Robot-Assisted Phonological Awareness Training on Invented Spelling for Children with Reading Disabilitie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7 .01
조음음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표상 내적 인식능력 비교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5 .01
초등 2학년 읽기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발달특성 및 음운 인식, 빠른 이름대기, 음운기억의 비교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4∼5세 기능적 조음음운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음운처리능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4-5세 기능적 조음음운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음운처리능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1 .07
음운처리기술 그룹 중재가 자소-음소 대응 지식 및 읽기?쓰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22 .03
말소리장애 유무에 따른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음운처리능력 비교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과제에 따른 4세 아동들의 단어단위 음운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청각적, 시각적 자극제시 및 반응방법과 음절 위치에 따른 말소리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인식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저학년 학생의 음운규칙 판단능력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8 .04
학령기 인공와우착용 아동의 음운인식과음운기억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8 .01
체계적․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5 .01
비일관적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음운산출능력의 상관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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