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및 일반 아동의 간섭에 따른 억제 능력과 애니메이션을 통한 어휘학습 능력의 관계 분석
추천
검색
질문

The contribution of inhibition to Quick Incidental learning of school-age children with and without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SLI)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양윤희 (이화여자대학교) 임동선 (이화여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언어치료학회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한국언어치료학회·한국언어청감임상학회 2015년도 제4회 공동학술대회 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15.12
수록면
68 - 69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및 일반 아동의 간섭에 따른 억제 능력과 애니메이션을 통한 어휘학습 능력의 관계 분석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37-003328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