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はじめに
2. 複合動詞におけるメタファ-の研究
3. 複合動詞における存在的メタファ-
4. 終わりに
参考文献
요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複合動詞の成り立ちに見られるメタファー : 構造的メタファーと方向的メタファー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17 .03
일본 성경에 나타나는 복합동사의 일고찰
일본문화연구
2021 .01
日本語複合動詞のコロケーション : 大規模コーパスの調査結果を通して
일본어학연구
2015 .06
日本語の複合動詞「見-」の考察
일어일문학연구
2017 .01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에 나타난 복합동사 연구 -제2차~2015 개정 교육과정별 복합동사 목록-
일어일문학
2022 .05
은유 개념의 허상과 실상
문학교육학
2015 .01
은유의 개념화 양상에 관한 연구
인문과학연구
2015 .03
종교 언어의 은유적 개념화 양상
가톨릭신학
2015 .01
動詞結合の日韓対照研究における諸問題 - 主要用語を中心に -
일어일문학
2021 .05
한?일 ‘복합동사 대비 단일동사’의 상호교차유형 ― 『겨울연가』?『冬のソナタ』 번역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20 .01
제3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3 .08
회화적 은유에 대한 논쟁들: 무엇을 위한 것인가?
美學(미학)
2020 .01
切断動詞「切る」と「자르다」の対照研究
일어일문학
2018 .02
제2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일어일문학
2023 .02
『冬のソナタ』에 나타난 한・일 복합동사 대응연구 ― ‘동사+동사’형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18 .01
‘길다/長’의 존재론적 은유의 개념화 양상 연구
중국학
2022 .03
한국수어의 시간 은유에 대하여 : 한국어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9 .04
은유 학습 구성을 위한 범위 설정 -보편적 이해 도구로서의 은유 본질과 기능에 주목하여-
어문론총
2020 .01
제3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04
제4차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분석 -‘동사+동사’형 복합동사를 중심으로-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