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Payment Method Choice Experiment on E-marketplace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9 .08
전통시장 정문화와 재방문속성 요인과의 질적 접근
문화산업연구
2016 .06
The Indian Ocean : China’s New Strategic Marketplace
Global Asia
2024 .06
Copyright and the Music Marketplace: Analysis, Challenges, and Recommendations for Improvement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위한 서비스 관리체계 연구 : Internet2 NET+ 사례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통계지식과 경제적 상상 - 1910년 전후의 시장조사서를 중심으로
사회와역사
2015 .01
The Intelligent Strategies of the Local Tourist Marketplace through Cultural Urban Regeneration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9
네트워크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협력업체의 의존도가 전체 네트워크 성과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사상의 자유시장’이 작동하지 않을 때 — 표현의 자유의 전제 이론 및 그 대안에 대한 검토 —
세계헌법연구
2024 .08
Patent Engineering: A Guide to Building a Valuable Patent Portfolio and Controlling the Marketplace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Recent Trends in Trademark Protection : Leading Lawyers on Educating Clients, Understanding the Impact of Technology, and Navigating the Current Marketplace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문화관광형 전통시장 선택속성요인이 방문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무역거래알선사이트에서의 결제방식 선택요인 :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9 .10
중소기업의 B2B e-마켓플레이스 몰입에 관한 실증연구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장(eaT)"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7
The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Competence on Positional Advantage in Export Marketplaces: An Investigation on Korean Manufacturers
무역연구
2017 .01
화물운송 마켓플레이스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21 .08
중소 벤처의 조직 내 대리학습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테마파크 도입에 따른 지역 상권 활성화 및 도시재생 정책 제언: 테마파크 도시 사례를 바탕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