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연구 필요성 및 연구 목적
2. 문헌 고찰
3. 연구 설계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개인방송의 지불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국 1인 방송의 이용자 개인 특성, BJ의 특성, 그리고 플랫폼 특성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12
중국 공익연계 라이브커머스 BJ 정보원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사회과학연구
2023 .04
인터넷 개인방송 BJ속성 및 시청동기가 시청자의 선물증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플랫폼 및 BJ 정보원천 특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0 .10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영화, 방송프로그램 영상저작물의 방송행위에 대한 고찰
경영법률
2017 .01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공동체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아프리카 TV〈먹방 BJ 애봉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6 .03
채널에 따른 방송프로그램 시청지수와 온라인 이용자 반응 비교연구: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RACOI) 데이터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1인 미디어 인터넷 방송에서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관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빅파이브 성격요인에 의한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벗방’시장 연구: 시장장치 개념을 중심으로
문화와 사회
2024 .08
인플루언서 제품 광고 콘텐츠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후, 이용자의 기대일치가 지속사용의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태도와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12
혁신성향, 즐거움, 몰입이 메타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부정적 메시지는 누구에게 더 부정적인가?: 매체 신뢰도와 브랜드 자산의 상호작용효과
상품학연구
2020 .01
미디어 이용 동기, 개인적 성향, 인지된 개혁의 특성이 1인 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 : ‘이용과 충족’ 이론과 ‘개혁의 확산’ 이론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9 .07
온라인 관광콘텐츠가 시청몰입과 SNS공유의도에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온라인 개인방송 시청 시 의사인간관계가 재미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브랜드 SNS의 특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를 매개로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대만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가 몰입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만 문화특성인 자기 노출의 조절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