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1 : 판매촉진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할인 크기
Ⅳ. 연구2 : 판매촉진 메시지 프레이밍유형과 제품유형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조절 초점 성향이 제품 유형과 판매촉진 전략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친환경 제품 유형과 메시지 프레이밍 적합성이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8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이익충돌 상황에서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 및반복에 따른 도덕적 의사결정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8 .01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