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2형 당뇨 식이 기능성 게임 ‘롤리폴리 160’의 효용성 및 만족도 조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2
노인 당뇨환자 교육용 기능성 게임 콘텐츠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제2형 당뇨환자 식이교육 기능성 게임의 학습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제2형 당뇨환자 기능성게임 개발을 위한 식이교육 콘텐츠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게임을 활용한 기능성 콘텐츠가 노인 당뇨환자의 자기효능감,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Empirical Investigation on Different Aspects of Mobile Game’s Succes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6
데이터 기반 모바일 앱 분류 및 사용자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앱 속성 분석
대한산업공학회지
2020 .04
당뇨 자기관리 모바일 앱 기능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모바일 피트니스 앱 게임의 상호작용성이 운동경험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 플레이테스트 실험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노인 당뇨환자에서 당뇨 자가관리 지식, 자신감, 행위 및 삶의 질과 당화혈색소 조절의 관련성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모바일게임 성공요인 분석을 통한 퍼블리싱 의사결정에 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MDA 기반의 모바일 크로스 프레임워크 설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6 .08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음악 게임을 이용한 치매 환자들의 자가 치료 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A Study on the Importance of Initial Experience of Mobil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The Effects of Mobile App Characteristics on Continuing Intention of the Use: An Application of the RFM Framework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A Study on the Development and Release Strategy of Mobile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