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PIT 기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 교육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1
가상현실 슈팅 게임의 재미요소 평가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 디자인 교육을 위한 PIT 기법 활용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재미있는 게임의 몰입요소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의 테스트 프로세스에 따른 전문가 검토 및 분석 -밸런스 테스트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7
한국 교육용 기능성 게임의 역사와 발전 방향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가상현실게임 산업의 생태계 변화 예측 및 대응 전략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