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커뮤니케이션 상황분석과 통합모델
3. 소비자정보처리와 광고커뮤니케이션 통합모델
4. 광고태도와 광고커뮤니케이션 통합모델
5. 광고커뮤니케이션 통합모델의 확대
6.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국제광고연구의 동향분석 : 1960년부터 1996년까지 주요 광고 학술지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8 .06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 시대의 비판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커뮤니케이션 합리성과 커뮤니케이션 윤리성 : 하버마스의 커뮤니케이션 이론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2 .03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