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아시아 주요국가와 한국의 위성방송 광고 비교
3. 우리나라 위성방송 광고시장 수요 예측
4.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위성방송연구: 위성방송과 수용자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위성방송연구: 위성방송과 수용자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위성방송연구: 위성방송과 수용자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우리나라 위성방송 도입초기에 있어서 위성방송과 케이블TV간의 경쟁에 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1 .11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위성방송의 도입과 방송정책
한국방송학보
1991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위성방송 개방의 전망과 대응 : 위성방송의 세계화 전략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위성방송 정책의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