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정치 마케팅
3. 정치광고
4. 정치토론
5.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의 관광홍보마케팅 정책
한국관광정책
2006 .12
[주제 1] 자활사업의 시장 분석과 홍보 마케팅 전략
한국지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2007 .06
인터넷을 이용한 관광농업의 홍보ㆍ마케팅 전략
농어촌관광학회지
2000 .02
충남 관광의 홍보와 마케팅 발전 방안
열린충남
2007 .01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지자체 해외 홍보ㆍ마케팅역량 강화
한국관광정책
2007 .03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해외무역 활성화를 위한 SNS 홍보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3 .05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홍보경영시대의 홍보실무자의 역할
정치정보연구
1998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