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 및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표의 시장 영역 확장을 위한 광고 형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9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6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7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인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광고에 대한 태도와 제품에 대한 태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문헌적 고찰
광고연구
199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