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광고연구 접근의 다양성
2. 질적 접근의 타당성
3. 방송광고 시청의 질적 조사 개관
4. 광고시간의 소비
5. 광고의 소극적 소비
6. 광고의 적극적 소비
7.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프로그램 및 광고 선정성과 시청률의 관계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PVR도입에 따른 광고시청 행태변화와 광고정책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미국] 방송 콘텐츠와 시청률, 광고의 상관관계(13년 1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8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블록과 위치에 따른 TV광고 시청률 비교 : 15초 단위로 측정된 광고시청률을 근거로
광고연구
2001 .06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