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대간 광고효과는 동일한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광고와 표현의 자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다음세대
농촌사회
2020 .10
내 안의 세대차
중등우리교육
1996 .02
세대차 허물기
중등우리교육
1996 .02
내 안의 세대차
초등우리교육
1996 .02
세대 차는 사라지지 않는다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세대차 허물기
초등우리교육
1996 .02
「신세대」가 잘 보인다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소비자로서의 N세대 성향에 대한 연구 : N세대를 타겟으로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위한 문화기술적 접근
광고연구
2001 .09
광고모델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광고 ,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세대간 비교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X세대와 신세대 문학
중등우리교육
1994 .08
X세대와 신세대 문학
초등우리교육
1994 .08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세대와 세대론의 문화정치 : “신세대”와 “촛불세대”의 주체형성과 특성을 다룬 세대담론들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