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해외 매체의 전략적 기획에 관한 이론적 고찰
3. 한국 기업의 국제광고를 위한 해외 매체 전략의 실태 및 실증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기업의 생산전략
연세경영연구
1989 .12
일본기업의 해외직접투자와 국제화전략
[KIEP] 연구보고서
1990 .12
정부지원이 한국 벤처기업의 해외기업 간 전략적 제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 일본 진출 기업의 해외 계약체결 성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6 .08
초국적 매체기업의 문화산업 전략
동서언론
1998 .12
국경간 M&A를 통한 한국기업의 해외진출전략 연구
[KIEP] 연구보고서
2008 .12
문화매체와 매체산업
문화정책논총
1988 .12
매체 연구방법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방향; 매체비교연구와 매체속성연구를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한국의 해외투자기업의 국제투자중재 활용전략
통상법률
2011 .08
한국 제조기업들의 생산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9 .01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전략적 적합도와 기업성과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해외자원개발 전략 연구 : 메이저 기업의 경쟁 전략 연구
에너지경제연구원 연구보고서
2009 .12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진출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