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서 주변적 단서가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토대로
마케팅연구
1992 .01
비교광고와 비교의 형태를 취하지 않은 광고의 태도변용효과 및 그 인과적 경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12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우리는 설득이 불가능한 사회로 가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업광고의 설득
언론과 사회
1996 .09
증언식 광고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 일반인을 모델로 한 TV광고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9
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설득의 수사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6
소비자행동에서의 3개의 태도모델에 대한 고찰
광고연구
1994 .08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정교화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8 .06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소비자와 광고인들의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 광고의 경제적·사회적 효과와 규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0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소비자만족 주장의 정보원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메시지처리관여와 제품관여에 따른 광고에 대한 태도의 중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02 .04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무엇이 설득 지식인가? : 설득 지식 모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광고연구
2014 .09
미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테크닉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